티스토리 뷰

무선충전 기기들을 보면서 부러워하고 있을 무렵, 알리익스프레스에서 Baseus 제품 할인을 하길래 일단 질러봤다. 블랙베리 키투의 경우 무선 충전이 지원 안되기 때문에 무선 충전 리시버도 같이 구매했는데, 후술 하겠지만 충전 전압이 떨어지는지 실패. 덕분에 이 제품들은 모두 부모님 드렸다. 똥망.

14일 걸려서 배송된 무선 충전 제품들.

블랙베리 키투는 무선 충전이 지원 안되기 때문에, 같이 구매한 무선충전 리시버 USB-C 타입 제품.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제품 블랙베리 키투에서 지원이 안된다. 충전 전압 출력이 1A가 최대인데 안되는걸 보면 더 높은걸 사용해야 하는 듯하다. 문제는 무선충전 리시버 중에 그런 제품이 없음. 혹시나해서 국내의 다른 업체껄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안된다.

USB-C 타입의 제품으로 다른 무선충전 리시버가 얇은 비닐 같은 제질에 쌓여있는 모습에 비해서 외관이 좀 더 고급지다. 문제는 패브릭 같은 재질로 인해서 먼지가 엄청나게 붙는다.

이렇게 사용하고 싶었는데 안됨.

같이 구매한 무선 충전기. 

케이블과 본체가 들어있다. 

충전시에는 Baseus 로고 옆의 램프에서 빨간 불이 들어온다. 크기가 상당히 작아서 폰으로 가려져서 잘 안보이기도 한다.

하단부는 고무로 처리되어 있어서 올려놓았을 때 밀림 방지 역할을 해준다. 전체적으로 만듦새가 깔끔하다.

하나 더 같이 구매한 무선 충전기.

특이하게 라이트닝 케이블 단자를 사용한다. 투명 케이스로 안의 기판이 보이는 게 포인트인 듯하다.

충전단자에 무선충전 제품을 올려두면 초록색 램프가 들어온다. 

리시버를 사용하게 되면 일반 케이블을 사용할 때 불편함이 생길 것 같아서 같이 구매한 스파이더 무선충전기 제품.

뒷부분에 흡착판이 있어서 케이스에 붙여서 쓸 수 있게 되어있다. 길이가 상당히 길어서 누워서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은 없을 듯싶다.

이런 식으로 붙여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무선 충전을 하고 싶었던 이유인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차를 탈 때마다 충전기 꼽고 하는 게 어찌나 귀찮던지, 이걸 보고서 언젠가 사양지 했던 제품이다. 문제는 결국 안돼서 부모님 드림...

앞 쪽에 근접센서로 폰이 놓이면 자동으로 양 옆의 홀더가 스마트폰을 잡아준다.

우측의 터치센서를 터치하면 홀더가 열리는 방식. 상당히 편하기도 하고 무선충전이 지원된다면 깔끔하기도 하다. 단점이라면 차 시동을 끈 상태에서는 잠금해제가 안 됨.

어찌 됐든 세일 기간으로 쿠폰까지 전부 먹이니 4만 원대 후반의 가격대가 나왔지만, 결국 난 못 쓰게 되어버렸다. 개똥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